알바몬x스테이폴리오, 한옥서 ‘꿀잠 자기 알바생 모집’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09 10:57:4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은 오는 22일까지 스테이 여행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한옥에서 꿀잠 잘 알바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다. 양 사는 추운 겨울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알바생들에게 충분한 휴식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옥에서 꿀잠 자기 알바 모집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한옥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알바몬을 방문해 ‘알바몬x스테이폴리오 한옥에서 꿀잠 자기 알바 모집’ 이벤트 공지를 확인 후 응모하면 된다.  

 

▲알바몬이 ‘한옥에서 꿀잠 잘 알바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은 지원자 중 2명을 추첨해 경주에 위치한 ‘헤리티지 유와’와 남원에 위치한 ‘명지각’에서 각 2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옥에서 꿀잠 자기 알바생으로 뽑힌 사람은 숙소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숙박과 후기 콘텐츠 업로드를 모두 완수한 알바생에게는 알바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알바몬과 스테이폴리오가 함께하는 이색 알바 채용 이벤트의 참여 방법과 숙박일 확인은 알바몬 내 꿀잠 자기 알바 모집 이벤트 공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4일 알바몬 공지사항과 스테이폴리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아름다운 한옥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무료 숙박권과 알바비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회원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회원들에게 재밌고 이색적인 알바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업해 이색 알바 채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지금까지 넷마블, 쏘카, 제주맥주, 일룸, 풀무원 등이 함께 했다. 알바몬은 새해에도 여러 브랜드과의 합종연횡을 통해 과감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