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노스,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금상’ 수상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12-23 11:10:16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싸이노스는 화성시복지재단과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5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싸이노스는 반도체 장비 부품 분야에서 초정밀 세정, 코팅 및 밸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체 기술력과 고객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ESG를 주요 경영 방향으로 설정하고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는 관내 기부자에 대한 예우와 화성시 지역 내 기부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화성시복지재단의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다. 행사 당일에는 화성시장을 비롯한 15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동탄아르딤 FC(발달장애인 축구단) 창단식 ▲기부자 기탁식 등이 진행됐다.
이번 시상에서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형성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포상이 이뤄졌으며, 지난 한 해 누적 기부액이 높은 43개 기업이 선정됐다. 싸이노스는 이 가운데 금상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싸이노스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9월 화성시 궁평항에서 열린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에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11월에는 ‘사랑의 김장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역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싸이노스 조승준 대표이사는 “싸이노스부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여 따뜻한 상생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나눔과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겠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