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평생교육원, 3월 학점은행 개강반 수강생 모집
경영학,심리학,사회복지사 2급 등 온라인으로 학위 및 자격증 취득 가능
교육원 회원 대상-수강료 할인쿠폰 및 백화점 상품권 지급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2-28 11:04:5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의 교육부 학점은행제 정식 운영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이 3월 학점은행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원 회원 대상으로는 수강료 할인쿠폰 및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3월 2일, 16일 개강반을 동시 모집 중으로 수강신청은 각 개강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는 학교 밖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인정받은 학점과 시험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일반 대학교 졸업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3월은 학점은행에서 당해 연도 안에 학위 취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학점은행제는 대학과 동일하게 연 2회 졸업장 취득 신청이 가능한데, 3월에 시작해야 15주 과정 수료 후 8월에 학위 신청이 가능하다. 만약 이 시기를 놓치게 되면 6개월 뒤인 내년에 학위 신청이 가능해 졸업 연도가 해를 넘기게 된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등 다양한 학위 과정은 물론,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두루 운영 중에 있다. 모든 교육 과정에는 장학 혜택뿐만 아니라, 모바일 수강과 문의 별 맞춤 상담, 학습 알림 시스템, 원격 지원 서비스, 1:1 학습 설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ISMS 인증을 받아 업계 최고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자랑하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학점은행은 일반 대학의 등록금과 비교했을 때 수강료가 저렴하고, 비교적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인기가 상당히 높다”며 “특히 3월은 올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개강반이 시작하는 시기라, 수강생도 많고 마감일 이전부터 문의전화가 많아, 서둘러 수강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