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먹거리·볼거리 다양한 관광명소 입지 갖춘 ‘N285호텔 인사동’ 분양 실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11-07 10:50:04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현대의 멋과 전통이 공존하는 인사동은 다양하고 풍부한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쉴거리가 몰려있는 곳으로 예전부터 외국인들의 관광 1순위 지역으로 손꼽혀왔다.
인사동 초입 진입로에 위치한 ‘N285호텔 인사동’이 분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로 2년 넘게 침체되어 있다가 올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예전의 활기를 되찾고 있는 인사동에 N285호텔 인사동이 관광객들의 접근성과 교통의 편리성 등 좋은 입지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곳은 지하철 1,3,5호선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로 서울의 관광명소를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다. 또한 경복궁, 창덕궁, 경희궁, 종묘, 광화문, 북촌한옥마을, 삼청동길 등 관광객들의 발길이 잦은 명소가 즐비하며 인사동 중심상권과 가깝고 면세점과 백화점, 전통재래시장 등이 밀집되어 있어 관광객 유입이 한층 용이하다.
주변의 노후화된 호텔과는 차별화되는 럭셔리한 시설과 부대시설도 눈에 띈다. 최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가구를 적용한 어반스타일의 객실, 멋진 작품을 감상하며 다양한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갤러리 퓨전 카페, 빙수와 도넛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밀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여행으로 지친 심신을 힐링시켜주는 더하노이 풋앤바디 등 N285호텔 인사동에 묵는 방문객들에게는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으로 각인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다양한 언어지원과 정보제공이 가능한 키오스크 체크인 무인시스템과 AI 시스템을 도입하여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N285호텔 인사동은 전용 18~20㎡의 4개타입 총 121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숙박객들에게 숙박권 할인, 밀탑커피 이용할인권, 더 하노이 풋앤바디 할인권 증정 등의 오픈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N285호텔 인사동을 분양받는 계약자에게는 초기 수익을 보전해주는 수익보장증서 교부와 이자지원(1년간)을 제공하며 연 10일 무료숙박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객실 1박 무료이용권 2매, 밀탑 커피이용권(2잔) 1매, 더 하노이 풋앤바디(스톤베이직) 1시간 이용권도 제공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