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현대 서울’서 N 브랜드 1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오닉 6 N 컬렉션·한정판 굿즈·시승 체험까지…고성능 감성 한자리에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8-14 10:50:39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현대자동차가 14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패션 편집숍 피어(PEER)에서 ‘현대 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을 집중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구성된 팝업스토어에는 ▲역대 N 차종 미니카 전시 ▲N 퍼포먼스 파츠 존 ▲N 컨피규레이터 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이 나만의 N 차량을 설계하고, 아반떼 N·아이오닉 5 N 시승 및 구매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현대 N 10주년 한정판 컬렉션’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핀뱃지와 1:38 다이캐스트 쇼케이스를 비롯해, 영국 ‘2025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첫 공개한 아이오닉 6 N 컬렉션(반팔·후드 티셔츠·파우치 백 등)도 오프라인에서 정식 출시한다.
현장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N 머천다이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레벨1, 서킷 택시, 트리프트 택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방문객 전원에게 경품 기회가 주어지는 N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N 오너를 위한 한정판 아이오닉 6 N 핀뱃지, 2024 WRC 우승 포스터, 스티커도 증정한다.
현대차 N매니지먼트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현대 N의 브랜드 가치와 고성능 자동차 문화의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