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내 사진을 특색있게 꾸미자…‘폴꾸 시즌3’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6-09 10:47:36

▲아성다이소가 나만의 사진 꾸미기 용품들을 구성해 선보인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MZ세대를 위한 사진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가 즉석사진을 찍고 띠부씰(주로 빵에 동봉된 떼고 붙이는 스티커)을 모으는 등 일상을 수집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폴꾸 시즌3’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시즌1, 2에는 없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사진 보관용품, 포토카드 연출용품, DIY 키링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보관용품은 트렌드에 맞춰 수납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했다. 포토앨범, 슬리브(보관용 OPP비닐),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는 기존의 아이돌 포토카드뿐 아니라 최근 유행하는 네컷사진, 4*6사진(4x6cm 사진 4개가 하나로 된 엽서 사이즈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 구성했다. 또한 시즌1, 2에는 없었던 띠부씰이나 증명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인다.

포토앨범은 앨범커버를 파스텔톤 컬러와 하트, 곰돌이, 꽃 무늬를 주로 사용해 하이틴 감성으로 디자인했고, 슬리브와 탑로더는 투명한 재질의 겉면에 사진과 어울리는 스티커를 취향대로 붙여가며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는 ‘데코 키링’, 디자인된 서류봉투형 포켓 ‘폴꾸 보관포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집하고 꾸미는 문화가 아이돌에서부터 개인의 일상까지 다양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일상에 쇼핑의 재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