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7월 13일 ‘토트넘홋스퍼’ 초청…디지털 독점 중계
쿠팡플레이, 토트넘 홋스퍼FC와 팀 K리그와 친선 경기 펼쳐
토트넘 홋스퍼FC, 2개의 친선 경기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국내 팬들과 소통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4 11:04:51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플레이가 영국 명문팀 토트넘 홋스퍼FC를 초청해 팀 K리그와의 친선경기를 주최하고 국내에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매치로 오는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팀 K리그 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경기는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의 맞대결인 만큼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경기의 시간 및 티켓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경기 세부 사항은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확정된다.
이번 경기에 참여하는 토트넘 홋스퍼는 안토니오콘테 감독이 지휘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해외 축구팀 중 하나로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조소현 선수가 모두 토트넘 구단에서 뛰고 있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2개의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 팬들과 소통하면서 사회공헌활동, 한국문화 체험, 토트넘의 축구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손흥민 선수는 쿠팡플레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올여름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고국을 방문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며 “국내 팬들 앞에서 직접 소속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고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경기는 모두 국내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독점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