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꾸 인턴 MC’ 시그니처 지원, 워터밤 게스트 출격…제트비-에이션과 컬래버 무대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7-04 14:16:12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웹예능 ‘노빠꾸탁재훈 시즌3’에서 인턴 MC로 활약 중인 시그니처 지원이 워터밤 게스트로 출격한다.
시그니처 지원은 오는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이하 ‘워터밤’)에 게스트로 출연해 DJ 제트비(ZB), 에이션(ATION)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지원은 앞서 제트비와 에이션의 EDM 곡 ‘이터널 타임’(Eternal Time)에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컬래버레이션 인연을 이어 ‘워터밤’에서 ‘이터널 타임’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원은 오는 20일 개최되는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의 MC로 발탁됐다.
한편 시그니처의 센터이자 리드보컬을 맡은 지원은 현재 웹예능 ‘노빠꾸탁재훈 시즌3’에서 인턴 MC로 활약 중이다. 또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을 통해 배우로도 활약한 바 있다.
지원이 속한 그룹 시그니처는 지난달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Sweetie but Salti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풍덩’으로 활동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