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비건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23 10:53:3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비건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릴루드 딘토’는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으로, 아이메이크업용품과 베이스메이크업용품 등 6종을 선보인다. ‘프릴루드’는 서곡·전주곡·시작·전조·서막 등을 의미한다. 

 

▲아성다이소에서 선보인 비건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지녀 덧발라도 맑은 음영과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은 덧발라도 진해지거나 뭉치지 않는 고른 발색력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는 얇은 2㎜ 타입으로 섬세한 눈 화장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눈가에 자극없이 손쉽게 그릴 수 있고, 빠르고 강력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지속력을 갖췄다.
 

또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페어리 더스트 루스 파우더’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불필요한 유분은 걷어내고 수분감을 남겨 건조함과 답답함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운초 블러매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가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고정돼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모공과 피붓결을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한다.

이외 입술에 생동감을 주는 맑은 색감의 ‘라벨르 로즈 플럼핑 립틴트’는 플럼핑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더 도톰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