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초고화력으로 간편하게 요리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 내놔
화구 경계 없는 4분할 콰트로 프리존, 국내 최대 29cm 듀얼링 대화구 탑재
고화력 장시간 유지하고 와이드 밸런스 히팅으로 용기 전체를 고르게 가열
무선 셰프스틱-와이드 밸런스 히팅-부스터 모드 등도 편한 요리 도와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4-08-06 10:42:58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6일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제품명 CIR-GP301FA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화구 경계 없이 강력한 화력을 선보이며, 초고화력을 최장시간 전 화구에서 활용할 수 있어 대용량 조리나 멀티 태스킹에 유용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에 탑재한 4분할 콰트로 프리존은 더 넓고 촘촘한 코일로 화구 간 경계를 최소화해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29cm 듀얼링 대화구는 더 넓어진 화구로 대형 용기도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많은 음식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다. 듀얼 코일로 구현한 와이드 밸런스 히팅 기능은 고른 가열 모드로 팬의 가장자리까지 골고루 익혀 조리된 음식의 맛을 극대화한다.
또한 전 화구에서 경계 없이 3400W의 초고화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부스터 모드를 통해 최고 화력으로 6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해 한 번에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최저 400W의 낮은 출력도 일정 시간 유지가 가능해 섬세한 열 제어가 필요한 무수분 요리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채택했다. 코드리스 무선 셰프스틱은 재료의 온도를 정확히 체크하고 화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끓어 넘침을 방지하며 수비드나 튀김 등 온도에 민감한 요리도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단계 적합 용기 테스트 기능은 한 번의 터치로 용기에 대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확인한다. 자동 용기 감지 기능은 화구의 선택 없이 용기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한다. 원터치 컨트롤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반려동물의 임의 조작을 방지하는 냥이 안전모드를 포함한 26종 최다 안전 안심설계로 다양한 안전 기능을 탑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리 중 소음도 도서관보다 낮은 33.5dB 수준에 그친다.
모던한 디자인은 사용 만족도를 높여준다. 직선형 바 타입 조작부와 프레임 없는 매끈한 상판의 조화로 아일랜드 식탁 등 주방 공간에서 깔끔하게 어우러진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 오로라 핑크, 헤어라인 실버, 테라조 아이보리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빠르고 간편한 스탠딩 케이스, 깔끔한 빌트인 등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시공법을 선택할 수 있다. 유지관리도 간편하다. 스크래치와 고온, 충격 등에 강한 세라믹 글라스로 설계해 행주에 물을 적셔 닦기만 해도 처음 상태 그대로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40년간 축적해 온 히팅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쾌적한 조리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쿠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 경험을 확장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