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교육 체험 프로그램' 지원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8-19 10:42:15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대표 윤진호)는 경기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치킨 간식과 나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교촌은 말복을 맞아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157개소에 약 3000여 마리 치킨 간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눴다.

이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나눔 교육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나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해 마련한 지원 활동이다.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적 관계 형성을 위해 준비했다.

프로그램은 아동들이 앞으로 사회, 집단 속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정을 베푸는 나눔의 주체가 되도록 시각 장애인 공감 교육 등 레크레이션 교육, 점자 촉각 단어 카드 제작 등 다양한 체험 교육 등으로 구성했다.

여기엔 교촌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임직원은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레크레이션 교육 참여와 함께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촉각 단어 카드 제작을 위한 바느질 작업을 함께 하며 아이들과 소통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나눔 체험 프로그램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뜻 깊은 시간으로 기억됐으면 한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