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와 올림픽 스타 오상욱의 케미는?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TV 광고 공개
‘나만의 라이트 타임’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유쾌하게 강조, 20일부터 TV와 온라인 통해 방영
김재용 기자
hnbtimes12@naver.com | 2024-08-20 10:42:10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국내 라이트 맥주 1위 브랜드인 ‘카스 라이트’와 2024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만나 관심을 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 오상욱과 함께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유쾌하게 표현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를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을 바탕으로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오른 오상욱 선수는 운동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 입담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대세로 떠올랐다.
이번 신규 TV 광고 ‘나만의 라이트 타임’ 편은 반전 매력의 오상욱 선수를 통해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카스 라이트의 ‘가벼운(Light)’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 속 오상욱 선수는 고된 훈련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와 카스 라이트를 즐기며, 무거웠던 마음의 짐을 덜고 한층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하루를 신나게 마무리한다. 영상은 ‘’슈거는 제로, 칼로리33% 뺌!, 나만의 라이트 타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마무리된다. 20일 공개한 이번 카스 라이트 광고는 TV와 SNS 등의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