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영애 광고영상 조회수 수직상승…500만뷰 돌파
실제 인터뷰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 추가 공개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4-06-11 10:42:17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KB국민은행의 이영애 KB GOLD&WISE the FIRST(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영상 조회수가 수직 상승중이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광고는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를 택한 이유를 담은‘선택 편’을 5월 초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일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은 11일 실제 이영애 배우와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고에서 기획된 카피가 아닌 배우의 진실된 인터뷰를 사용한 것은 이례적이다”며,“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