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온 가족 즐기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 선봬

김하임 기자

alsdud378q@gmail.com | 2024-12-31 10:41:41

▲하이원리조트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온 가족이 겨울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구름담은 한 컷 패키지’와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구름담은 한 컷 패키지’는 하이원리조트의 명소 해발 1,340m에 위치한 ‘구름담은 카페’를 즐기고, 백두대간 겨울풍경과 추억을 감성 가득한 흑백사진으로 남기는 ‘구름담은 한 컷 패키지’가 마련됐다.

‘구름담은 한 컷 패키지’는 하이원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름담은 카페 이용권(아메리카노 + 도롱이빵)과 운탄고도케이블카 이용권, 식음영업장 및 워터월드 할인권, 흑백필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일회용 카메라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하이원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위해 내년 2월 말까지 ‘윈터 캠프 어드벤처’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키즈케어 프로그램은 겨울을 테마로 ▲캠핑텐트 체험 ▲눈썰매·눈사람 만들기 등 겨울놀이 ▲겨울 간식 맛보기 ▲황기갈비찜 저녁식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겨울 추억을, 부모에겐 5시간의 휴식을 선물한다. 해당 프로그램 하이원 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되며, 이용금액은 5만원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겨울 패키지와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이번 겨울 하이원에서 추위도 잊은 채 즐겁고 행복한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