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리복, 피트니스 특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1-10 10:39:01

▲리복 나노X5/사진=리복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4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지난해 1월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20~40대 크로스핏터 및 트레이닝 고객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주요 컬러와 사이즈가 완판됐다.

올해 15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5’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듀얼 리스폰스 미드솔’(Dual Response EVA Midsole)을 통해 앞쪽은 뛰어난 쿠셔닝과 반응성, 뒤쪽은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러닝과 점프 시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디커플드 메타스플릿 아웃솔’(Decoupled Metasplit Outsole)이 러닝에 최적화된 탄력성과 리프팅에 최적화된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처럼 혁신적인 요소들로 업그레이드 된 ‘나노 X5’는 무거운 리프팅부터 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리복은 올 한해 트레이닝화를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리복 트레이닝 클럽 화보/사진=리복 제공


아울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피트니스화의 대명사’(The Official Shoe of Fitness)를 메인 메시지로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하며, 이종 격투기 선수 윤창민, 크로스핏터 최미정, 김소진, 영범, 멀티 애슬릿 박민호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