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거품기’ 업그레이드 출시

거품기 초당 진동수 개선으로 한층 더 밀도 높은 거품 형성
연말 한정판 선물 세트로 4000개 수량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4-12-11 10:38:44

▲오비맥주의 한맥이 연말 한정판으로 '엑스트라 크리미 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사진=오비맥주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 거품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4월 첫선을 보인 후 7개월 만에 1차 수량 완판을 기록한 데 힘입어 성능을 강화한 신규 제품을 선보인다.


한맥 거품기는 맥주 캔 위에 장착하고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을 형성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초당 진동수를 대폭 늘려, 특수 설계된 한맥 전용 생맥주 탭으로만 경험할 수 있었던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의 조밀한 거품을 캔맥주를 마실 때도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거품기 입구를 맥주와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해 관리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거품기는 한맥이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한맥 464ml 캔맥주 12개와 거품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케이크와 리본 등 연말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