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최저칼로리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11-09 10:36:2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마트24가 연말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차별화 주류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수제맥주의 성지로 불리는 ‘데블스도어’와 협업해 편의점 업계 최저칼로리 맥주인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500ml(3,500원)’를 선보인다.
실제로 저칼로리, 제로슈거 등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주류 상품군으로까지 확산되면서 이마트24의 경우, 저칼로리/제로슈거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024년 79%, 2025년(1월~10월) 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는 청량하고 깔끔한 라이트 라거 맥주로, 가볍게 즐기는 음주 문화를 반영해 업계 최저 칼로리, 제로슈거 맥주로 개발했다. 편의점 맥주 중 최저 칼로리인 100ml 당 24kcal로, 한 캔을 마셔도 120kcal 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풀오픈(Full Open)탭’을 적용, 개봉 시 캔 상단 전체가 열려 풍성한 거품을 확인할 수 있고, 집에서도 수제맥주집의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품명인 ‘라라라’는 RIGHT, LIGHT, LAGER의 한글 앞 글자를 딴 것으로, ‘맛은 그대로, 칼로리만 딱 알맞게(Right) 뺀 라이트(Light) 라거(Lager)’라는 특징을 기억하기 쉽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요즘 대세 디저트 브랜드 중 하나인 ‘요아정’과 손잡고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500ml’(4,500원)도 선보인다.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은 달콤하고 상큼한 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을 살리고, 실제 복숭아 조각 넣어 과일의 식감과 천연 과즙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볍게 즐기는 음주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 콘셉트를 차별화하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맥주와 하이볼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차별화 주류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는 오는 16일(일)까지 6캔 14,400원에 판매하며, 30일(일)까지 4캔 12,000원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데블스도어 라라라맥주 6입 번들상품은 13,500원 할인가로 제공하며, 네이버페이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페이백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어 9,45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은 11월 30일까지 3캔 12,000원에 판매하며, 네이버페이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3캔 8,4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