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나리자, 24일까지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서포터즈 모집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의 데이데이비쥬 대표 기저귀 체험 기회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서포터즈 신청 받아 20명 선발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4-07-18 11:12:27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주)모나리자가 오는 24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인기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주)모나리자는 매달 데이데이비쥬의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제품 체험 후 홍보 활동을 펼치는 ‘비쥬맘’으로 구성된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을 선발해 운영하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와 360도 전면 에어 레이어 시스템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아기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강력하고 빠른 소변 흡수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비쥬얼’은 기저귀 사용 후 생생한 후기와 사진을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포스팅 각 1건씩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리뷰어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서포터즈 신청은 18일부터 24일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선발 결과는 오는 24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라이트모션 팬츠’는 많은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에도 아기들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아기 피부를 생각한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이 분야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