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PNS, 화웨이 ‘최우수 기술·교육 지원 파트너상’ 수상 영예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4-24 10:28:06

▲화웨이와 한솔PNS 로고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한솔PNS(대표 김형준)는 지난 17일 화웨이에서 매년 진행하는 ‘Huawei Korea Enterprise Partner Summit 2025’에서 우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최우수 기술·교육 지원 파트너상(Best Technical & Training Supporter award)’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화웨이는 파트너 서밋을 통해 주요 파트너사와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우수 협업 사례를 발표하며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이 뛰어난 파트너를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한솔PNS는 기술 지원 및 정기 교육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회사는 기업용 IT제품 총판로서의 높은 기술 역량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능력을 화웨이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두고 있다.

한솔PNS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술 지원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며, 지속적인 기술 전문성 강화와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PNS는 한솔그룹 IT계열사로, 제지, 전자, 화학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IT시스템을 공급·운영하고 있는 IT전문 기업으로,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지난 2023년 2월 한국화웨이와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솔루션 제품에 대한 총판계약 체결한 이후 기업용 인프라 구축을 위한 하드웨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화웨이 Best Technical & Training Support/사진=한솔PNS 제공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