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명스테이션, 라이프 케어 통합 서비스 개발 나서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11 10:27:0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혓다.
업무 협약식은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와 곽도연 바디프랜드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직접적인 상품 결합은 물론, 향후 고객 통합 멤버십 운영과 임직원 복지 서비스 개발 등에 대한 협력 확대를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대명스테이션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구매 또는 렌탈 시,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결합해 계약하면 크루즈 여행·골프·웨딩 등의 라이프 서비스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숙박 시설 이용 및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멤버십 상품을 기획 중이다.
바디프랜드 곽도연 대표이사는 “헬스케어와 라이프케어를 대표하는 두 기업의 노하우를 결합하여 고객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바디프랜드 사명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