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구교환 모델로 ‘깨노니 땡큐샷’ TV광고 론칭

독보적 존재감과 신뢰감으로 깨노니 땡큐샷 효능 강조
주성분 노니트리·밀크씨슬추출물·고함량 비타민 등 함유
숙취해소 및 일상 활력 증진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2-23 10:24:2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근당은 숙취해소제 브랜드 ‘깨노니’ 광고 모델로 배우 구교환을 발탁하고 TV 광고 티저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본편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구교환을 모델로 선정해 ‘속이 깨야 진짜 깬다’는 카피로 깨노니 땡큐샷의 숙취해소 효능을 강조했다. 구교환의 친근하고 재치 넘치는 ‘땡큐’ 제스처를 통해 트렌디한 깨노니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깨노니 땡큐샷 티저 광고 이미지/사진=종근당 제공

 

올해 출시한 숙취해소제 ‘깨노니 땡큐샷’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숙취해소 인체적용시험 가이드라인에 따라 숙취해소 효과를 입증한 특허 원료인 노니트리와 활력 증진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밀크씨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주성분 외에도 헛개나무열매농축액과 L-아르지닌, 타우린, 건조효모(글루타치온 함유) 등 다양한 원료를 포함하고 있고, 트렌디한 이중제형 제품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호평을 받는 배우 구교환과 함께 깨노니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며 “TV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깨노니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노니 땡큐샷은 가까운 편의점과 종근당 공식 온라인몰 ‘종근당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고는 TV뿐 아니라 종근당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과 옥외 광고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