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상큼한 맛 선사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출시

이달 19일 롯데칠성음료 직영몰서 선발매, 26일 이후 전국 판매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19 10:24:3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 발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맛을 선별했고, 소비자 조사를 통해 상큼한 과일 맛과 선호도가 높은 오렌지 맛을 선택했다. 

 

▲롯데칠성에서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포스터/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청량한 사이다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짜릿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내용물은 투명하게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에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 별 엠블럼은 오렌지색으로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였다. 상단에는 오렌지 과육을 삽입해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19일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핸드타월 증정 행사,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6월 중순부터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맛과 향의 제로 사이다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 페트를 출시한다”며 “추후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 발매도 검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