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꼬치형 제품으로 간식·안주·식사 등 활용 가능
높은 가심비, 뛰어난 맛품질 인기 요인으로 분석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9-30 10:23:24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꼬치형 제품인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식이나 안주, 간단한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했고,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임과 동시에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이 주목받았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