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설 맞아 전국 17개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캠페인
연휴 전·후 총 8일간 배터리·브레이크 등 핵심 항목 점검
실내 연무기 탈취 서비스 제공…방문 고객 대상 소정의 선물 증정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6-02-10 10:22:35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BYD코리아는 설 명절을 맞아 전국 17개 BYD Auto 서비스센터에서 오너 고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전 3일(2월 11~13일)과 연휴 이후 5일(2월 19~20일, 2월 23~25일) 등 총 8일간 진행된다. 장거리 이동이 잦은 명절 기간을 고려해 귀성·귀경 전후 차량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YD코리아는 동력 배터리 상태, 차량 하부, 브레이크 시스템, 소모품 교체 필요 여부 등 장거리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에 대해 정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검에는 약 30분이 소요되며,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위한 차량 실내 연무기 탈취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해 설 연휴 기간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BYD코리아는 “설 연휴는 장거리 이동이 잦아 차량 컨디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연휴 전·후 무상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귀성·귀경길을 오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BYD코리아는 연말까지 전국 서비스센터를 26곳으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네트워크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월 승용 브랜드 출범 당시 11개로 시작한 BYD Auto 서비스센터는 현재 17개로 확대됐으며, 서비스 거점의 양적 확대와 함께 품질 고도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전국 BYD Auto 서비스센터는 평일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센터별 주소와 영업시간은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