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 10년 노하우 담은 제품 샛별배송으로 빠르게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9-21 10:14:53

▲여성 공감 인티메이트 스킨케어 웰니스 브랜드 질경이를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됐다./사진=웰니스 브랜드 질경이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여성 공감 인티메이트 스킨케어 웰니스 브랜드 질경이를 이젠 조금 더 빠르게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환경에 예민한 요즘 여성들의 청결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면서 이에 웰니스는 질경이의 다양힌 타입의 제품을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통해 좀 더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21일 밝혔다.

질경이는 여성이 Y존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임을 강조하며 Y존 관리에 대한 선입견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에브리데이 질경이 캠페인은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바디워시처럼 여성청결제 또한 샤워 마무리에 사용해야하는 필수품임을 알리고 있다. 다만 Y존은 예민한 신체 부위 중 하나인 만큼 약산성의 pH밸런스를 맞춘 전문 제품 사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질경이는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의 1세대로 불리울 만큼 10년 이상의 전문성을 비롯 자체 공장의 직접 제조를 통해 고체 타입, 에센스 타입, 휴대형, 워시오프 타입 등 다양한 형태의 여성청결제로 소비자 성향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질경이는 여성청결제 브랜드 평판에서 지속적으로 1위를 수성함에 따라 원조의 자리를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다.

질경이 박상미 상무는 “Y존의 불편함을 겪고있는 소비자들은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한 샛별배송으로 질경이 제품을 문 앞까지 빠르고 쉽게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면밀한 고객 분석을 통한 마켓컬리 플랫폼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구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