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리미엄 패키지 론칭 기념 ‘첫 만남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특전 제공
유럽·호주·몽골 등 여행지별로 와인 및 현지 특산물 등 다양한 혜택 포함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6-25 10:12:5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프리미엄 패키지인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의 론칭을 기념해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프라임’과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프리미엄 상품의 결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국내 9개 카드사(BC·KB국민·NH농협·롯데·삼성·신한·우리·하나·현대)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 보유 고객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 시 혜택이 적용된다.
또 지역·상품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유럽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룸당 와인 1병을 제공하고, 호주와 뉴질랜드 상품 예약 시 룸당 와인 1병과 마카다미아·프로폴리스를 증정한다.
일본 규슈 패키지를 예약하면 룸당 사케 1병을, 대만과 몽골 상품 결제 시에는 각각 펑리수 세트와 룸당 보드카 1병을 준다. 여기에 지방 출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지에 따라 망고도시락·과일바구니·전통차·양말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첫 만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결제 부담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