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신제품 ‘다빈치’ 29일 첫 방송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6-28 10:08:2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오는 6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롯데홈쇼핑에서 가장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인다. ‘최유라쇼’의 메인 타임인 21시 45분에 시작되는 본 방송은 전 TV홈쇼핑 중 단독 론칭하는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홈쇼핑 방송 중에 ‘다빈치’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형 러그 및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게 사은품 2종세트가 지급되며,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주어진다.
다빈치는 바디프랜드가 지난 22일 론칭 컨퍼런스를 통해 선보인 최신 제품으로, 체성분 측정과 맞춤형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추고 있는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XD-프로계열의 안마모듈을 적용하여 한번에 6도씩 정밀하게 움직이고, 온열 기능이 개선된 마사지 온열볼로 따뜻한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며, XD 돌출량도 기존 제품보다 150% 향상되어 깊고 부드러운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생체전기저항분석법인 BIA(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기술을 적용, 사용자의 근육량, 체지방률, 체질량지수(BMI), 체수분, 단백질, 무기질, 체지방 등 7가지 체성분을 측정하여 분석한다.
측정한 체성분 정보는 9가지 체형 진단 기준에 따라 분류돼 안마의자에 부착된 8.7인치 태블릿 리모컨에 기록·저장돼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메디컬R&D 마사지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추천한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사용자의 건강상태에 대해 구체적인 데이터를 피드백해주는 홈 헬스케어 플랫폼 ‘다빈치’를 통해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를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며 “특히 이번 홈쇼핑 특별 혜택인 라텍스 베개 뿐 아니라 아미고/ 에이르 택1 제품 교환권은 다가올 추석 명절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