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베이비페어에서 영유아·임산부 위한 신제품 선보여

환경가전 계약시 공기살균기 ‘센스미’ 선착순 증정
생활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 특가 판매 등 현장 프로모션 진행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3-09-14 09:10:19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영유아와 임산부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환경가전 계약시 공기살균기 ‘센스미’를 선착순 증정하며, 생활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 특가 판매 등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육아용품 박람회 ‘제44회 베페(Bef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서 영유아와 임산부를 위한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환경가전과 생활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 등을 선보인다. 사진은 지난 봄 베페에서 전시된 세스코 부스./사진=세스코 제공

 

가을 환절기를 앞두고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스코는 영유아와 임산부에게 추천하는 생활환경가전과 위생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공기살균청정기 ▲정수기 ▲비데 ▲곡물발효 살균소독제 ▲주방세제 ▲배수구클리너 ▲매트리스 진드기케어 서비스 등이다.

세스코 공기살균기 ‘센스미’와 ‘듀얼케어’는 외출에서 돌아온 가족이나 방문객이 들여온 독감원인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및 코로나 바이러스를 살균하여 감염을 예방한다. 공기청정기 ‘3UP’은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억제는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펫모드와 펫필터 기능을 갖췄다. 비데 ‘유어핏 살균방수’는 전해수로 노즐을 99.99% 살균하며 모든 방향에서 물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세스코 과학연구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6월 새롭게 런칭한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의 다양한 제품도 현장에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이랩은 소비자가 구매할 때마다 100원씩 지구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어 환경보호에 간접적으로 동참할 수 있다.

박람회 방문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기청정기 등 세스코 환경가전장비를 현장 계약하면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세스코 공기살균기 ‘센스미’를 증정한다. 또한 위생용품 및 모기기피제 등 마이랩을 균일가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부스에 방문하여 인증샷을 SNS에 올리거나 세스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주방세제, 다용도 살균클리닝 티슈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