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머스-대구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 발달 위한 협약
풀무원푸드머스-대구어린이집연합회, 대구광역시 소재 어린이집 대상으로
올바른 식습관·보육환경 개선·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도 등 공동 추진
어린이 전용 풀스키즈, 풀스치킨 등 다양한 식재 대구 어린이집에 공급 계획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07 10:12:5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김진홍)는 대구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윤준수)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대구과학대에서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염승윤 상무와 대구어린이집연합회 윤준수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광역시 소재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영유아 시설 내 위생점검 서비스 제공, 보육교사와 원장단 자사 교육 서비스 지원, 어린이 올바른 식습관 확립 및 건강 증진을 위한 협력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사항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아울러 풀무원푸드머스는 어린이 전용 식재 브랜드 풀스키즈, 풀스키친 등 다양한 제품을 대구 관내 어린이집에 지속해서 공급할 계획이다.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염승윤 상무는 “대구어린이집연합회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약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과 협약식을 진행한 대구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대구광역시 내 어린이집 1194개소의 업무 지원, 유관기관 협의와 원장단 연수, 보육교사교육을 비롯한 각종 단체행사 등을 개최하며 어린이집의 위상과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