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 전매 제한 없는 오피스텔 분양

하이엔드 최초 도어맨 상주...호텔식 서비스 제공
논현동 지하 5층~지상 19층...전용 37 ~142㎡ 99개실 .공급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10-04 10:52:52

▲하이엔드 오피스텔 '폴스타인 논현'의 모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최근 강남권에서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분양 관계자는 "2030 세대의 가치 지향 소비관과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이 맞물리면서 나타난 현상"이라며 "럭셔리 주거공간 내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는 것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부동산 흐름에 따라 강남고급주거 '폴스타인 논현'은 프리미엄 시설과 VIP 서비스를 마련한다. 입주자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전용 190평 규모의 대형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해, 피트니스 · GX룸 · 필라테스룸 등을 조성한다. 

 

이와 함께 입주자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버틀러, 발레파킹, 조식, 도어맨 등과 같은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활한 서비스 환경을 위해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폴스타인 논현'이 위치하는 강남구 논현동은 9호선 언주역과 7호선 학동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도산대로, 학동로, 도곡로 등과 같은 강남 주요 대로에 접근할 수 있다.

 

게다가 '폴스타인 논현' 주변에서는 강남 개발호재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여 ㎡ 부지에 전시 · 컨벤션 · 호텔 · 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조성하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이 2025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강남구 영동대로 일원 7만 9000여㎡ 부지에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시설과 전시 및 컨벤션 시설 · 관광 숙박시설 · 전망대 등을 짓는 현대자동차 GBC 건립사업이 진행 중이다.

 

'폴스타인 논현'은 타일, 벽, 마감재 등을 모두 고급 수입제품을 사용한다. 또한 '폴스타인 논현'은 오피스텔 전용 면적 37 ~ 142㎡의 2room 3bay 구조다. 총 99실을 공급하는 100실 미만의 규모로 전매가 가능하며 현재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