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8일 단 하루! ‘이랜드’ 인기 브랜드 사계절 패션 아이템 특가 할인 판매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8-18 10:01:36

▲티몬이 의류·슈즈 등 이랜드 내 인기 브랜드들의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티몬X이랜드 올인데이’를 18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사진=티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티몬이 18일 단 하루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들을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티몬이 의류·슈즈 등 이랜드 내 인기 브랜드들의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티몬X이랜드 올인데이’를 18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

티몬이 이랜드와 F/W 시즌 공략을 위해 의류 브랜드 스파오, 후아유, 미쏘 등 20여개 대표 브랜드뿐 아니라 폴더, 슈펜 등 인기 슈즈 브랜드들도 참여해 특별 할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브랜드별,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클리어런스(재고정리)는 물론 다가오는 F/W 시즌까지 사계절 패션 아이템을 채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만원도 안되는 초저가에 쇼핑도 가능한데, 대표적으로 ▲‘스파오’ 베이직 스웨트 셔츠 ▲‘후아유’ 윈터 스트라이프 양말 ▲‘폴더’ 피어포 바이클로리스 베이직 샌들 ▲‘로엠’ 겨울 컬러 변형 슬랙스 등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성큼 다가온 F/W시즌을 맞아 인기 패션 아이템들을 미리 특가에 장만할 수 있는 역대급 올인데이를 준비했다”며 “막바지 여름 나들이를 계획 중인 늦캉스족들을 위해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도 동시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올인데이’는 계속해서 열린다. 19일 ▲‘서울우유’, 20일 ▲‘케이브랜즈’ 올인데이가 이어진다. 케이브랜즈 올인데이에서도 머스트비, 바닐라비, OZOC, HUM, NIX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또, 오는 21일에는 ▲‘이스타항공’과 올인데이를 열고 국내선(제주)을 비롯해 국제선 5대 노선(오사카/도쿄/다낭/방콕/대만) 편도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