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가을과 어울리는 신메뉴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가을의 깊은 풍미 살린 ‘부팔라 트러플 풍기’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 등 선보여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 ‘밤 티라미수’도 시즌 한정 재출시
신메뉴를 더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 및 시즌 와인 프로모션도 마련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19 09:56:3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가을철 맛이 더욱 깊어지는 버섯에 이탈리안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수제도우와 함께 3가지 버섯을 화덕에서 갓 구워낸 뒤, 부드러운 맛의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더해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
더플레이스의 전문성으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최근 건강 트렌드로 떠오른 ‘이탈리안 파로(Farro)’를 더한 조리법으로, 쫀득한 식감을 살린 정통 리조또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를 부담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시즌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신선한 무화과만을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디저트 ‘밤 티라미수’도 다시 선보이며 풍성한 가을 미식을 준비했다.
신메뉴를 더욱 풍성하고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홍새우로 깊은 맛을 낸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의 구성으로, 단품 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0월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어텀 스페셜 세트’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한정 와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는 붉은 과실향과 산뜻한 산미, 은은한 피니시가 매력적인 ‘브래드 앤 버터 피노누아’ 와인 보틀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기 주류 4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글라스 와인 패스(3잔, 1만9900원)’도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철 가장 맛있는 재료에 수제 레시피를 더해 정성껏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퇴근길 선선한 바람 속 와인 한 잔이 생각날 때, 더플레이스에서 신메뉴와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포근한 시간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