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40주년 기념 ‘더블랙 사발’ 출시

40주년 맞아 선보인 ‘짜파게티 더블랙’의 용기면 형태
갓 볶은 간짜장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 선사해
굵은 건면 사용해 탱탱 쫄깃 식감 살려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21 09:51:59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농심은 오는 25일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농심이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이 선보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사진=농심 제공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더블랙’만의 차별화된 특징이 담겼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가 풍성하게 담겼다.

농심은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인다.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을 채택해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오는 25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은 봉지면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용기면 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운영과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을 출시하며 짜파게티 브랜드 환기에 나섰다. 또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TV광고 온에어 및 짜파게티 브랜드 캐릭터 ‘짜스’ ‘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