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광기의 창조자 멜키르’ 등 업데이트

‘광기의 창조자 멜키르'...아군에게 스킬 쿨타임 감소시키는 능력 부여
신규 서브스토리‘신을 갈망하는 광기’추가…완료 시 다양한 보상 제공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영웅 소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9-01 09:50:16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광기의 창조자 멜키르' 등 업데이트 실시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한 ‘광기의 창조자 멜키르’는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아군의 안정성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제공하며, 일정 범위 내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PvE 콘텐츠 ‘인연의 고리’에 신규 서브 스토리 ‘신을 갈망하는 광기’를 추가했다. 멜키르의 이야기를 담은 인연의 고리는 총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신화 승급석,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맞이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 티켓 총 20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결투장 및 태그매치 플레이에 따라 골드, 일반/고급지도, 소탕 충전권, 희귀~전설 펫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도전 결투장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영웅 멜키르의 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광기의 창조자 멜키르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전설 엘릭서, 멜키르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멜키르 패밀리의 방치형 필드 이벤트’에서는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레아의 리본’ ‘디아나의 대검’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상자’ ‘전설 제작재료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