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농심 인기 스낵 더한 신제품 4종 출시
바나나킥·먹태깡·양파링·고구마깡 인기 스낵 감성 담아
케이크·빵·도넛·뀌니아망 등 베이커리와 K-스낵의 맛있는 만남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8-28 09:44:59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농심과 손잡고 대표 스낵을 베이커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베이커리와 K-스낵을 대표하는 양사의 인기 제품 개성을 살려 제품별 독특한 특징을 극대화했다. 주요 라인업인 케이크와 빵에 농심의 인기 스낵 ‘킥, 깡, 링’ 시리즈를 접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번 신제품 ‘초코에 바나나킥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에 바나나 크림과 초코 가나슈를 샌드해 바나나킥의 달콤하고 폭신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했다. 바나나킥 캐릭터를 띠지에 적용해 미니 사이즈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먹태깡 바게트깡’은 바삭한 바게트에 청양마요, 고추장마요 두 가지 맛의 먹태깡을 올려 감칠맛과 매콤함을 조화시켰고, ‘양파링 도넛’은 겉면에 양파링 분말을 더해 은은하고 담백한 양파맛을 살린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도넛이다.
또 ‘고구마깡 뀌니아망’은 바삭한 뀌니아망 위에 카라멜라이징한 고구마 다이스와 검은깨를 듬뿍 얹은 제품으로, 데운 후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함께하면 특별한 디저트로 맛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양사 협업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