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패션 부문 13년 연속 1위 등극
고유의 기술력이 담긴 혁신적인 제품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통해 사랑 받는 국민 브랜드로서 견고한 성과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5-12-17 09:43:13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사인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3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브랜드스탁이 발표하고 있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지수(30%)를 결합한 평가 지수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에 의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점점 더 세분화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고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면서 세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브랜드로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해마다 진화한 기술력과 고유의 노하우를 담아 아웃도어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을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벡티브 시리즈’가 바로 그렇다.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인 ‘벡티브 엔듀리스 4’는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한다. 높은 접지력과 경량성을 함께 갖춘 밑창을 적용했다. 여기에 동급사양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해 피팅감도 개선했다.
또한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서밋(SUMMIT)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인 ‘서밋 벡티브 프로 3’는 다양한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카본 플레이트에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더한 이중 플레이트 구조를 적용하는 한편, 이전 제품보다 4mm 높아진 초경량 드림 중창(Dream Midsole)을 적용해 장거리 러닝에서도 높은 추진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티치 없는 디자인에 통기성과 속건성이 뛰어난 갑피(Upper) 설계를 통해 쾌적한 착화감을 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더 많은 국민분들께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