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세계 3사에 탈모 방지 샴푸 ‘닥터그루트’ 선런칭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제이 몬스터즈’, 이마트·g마켓·SSG닷컴 동시 선런칭
뷰티업계 처음으로 옴니채널 프로모션 전개…g마켓 통해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31 10:09:56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세계 3사에 탈모 방지 샴푸 헤어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의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선런칭한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신세계 3사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뷰티업계 처음으로 전개하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 런칭은 이마트·g마켓·SSG닷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신제품 제이몬스터즈는 고객경험을 적극 반영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수리 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두피 트러블 방지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 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TM’ 30,000ppm을 함유한 포뮬러가 정수리 냄새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안심하고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에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31일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이례적인 옴니채널 선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어 4월 5일에는 g마켓의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경험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번 옴니채널 동시 선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컨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