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블루리본 임진각식당, 14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 획득
창원블루리본 14년 연속 수상한 임진각식당,
2025년엔 ‘레드리본’ 장착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09-10 09:53:36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경남 창원 팔용동에 위치한 임진각식당이 14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을 획득하며 변함없는 맛과 정성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내 대표적인 음식점 평가 지표로, 지속적인 선정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는 의미 있는 성과다.
임진각식당은 38년간 단 하나의 본점에서만 운영되며, 분점을 내지 않고 한결같은 품질을 유지해온 원조 식당으로 손꼽힌다. 특히 소불고기와 소고기국밥이 대표 메뉴로, 연탄불에 사람이 직접 구워내는 소불고기는 촉촉한 육즙과 은은한 불향으로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김태진, 김지영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은 손님들이 직접 선택해 주신 결과인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갖고 정성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임진각식당은 김치를 직접 담그고, 신선한 청상추를 경기도 이천에서 공수하는 등 재료 선정부터 차별화된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돼 언제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리본 서베이 연속 선정으로 다시 한번 창원의 대표적인 맛과 전통을 인정받은 임진각식당 공동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단 하나의 본점에서만 운영하는 원칙을 지켜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