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그룹 금호리조트, 숲속 글램핑 ‘아산 스파포레’ 오픈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9-23 09:42:49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전국 유명 관광지에 콘도와 골프장을 보유한 금호리조트는 지난해 금호석유화학그룹의 가족으로 합류하며 시설을 전면 재단장하고 올해 새로운 사업으로 캠핑 휴양지인 ‘아산 스파포레’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산 스파포레는 숲속에서 글램핑을 즐기며 힐링하며 즐길 수 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얼어붙었던 야외활동 수요가 회복되면서 캠핑족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개장 첫 달인 지난 8월부터 전 객실이 만실(滿室)에 가까운 운영을 이어오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이에 금호리조트는 캠핑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아산 스파포레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자연과 어우러진 럭셔리 편의시설
아산 스파포레는 기존 지형을 활용해 건축물은 최소화하고 시설 전반에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캠핑장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분화된 고객 기호를 고려해 객실 타입의 다양성을 갖추면서도 각 객실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중요 가전제품들을 배치하여 고객 편의성 역시 놓치지 않았다.
또한 마당을 연상케하는 넓은 데크에 개별 리빙쉘을 배치해 캠핑의 즐거움인 바비큐와 불멍을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했고 각 객실 동 사이에는 친환경 화분형 식재로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도록 했다.
아울러 공용 공간에는 숲속광장, 별빛극장, 스파포레 레터링 포토존 등 테마별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요소들도 세심하게 갖추었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시설과 환경 부문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 우수한 접근성 및 아산스파비스 무료 이용으로 ‘편리함 두 배, 재미 두 배’
‘도심 속 휴식공간’을 표방하는 아산 스파포레는 서울에서 1시간 대에 도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라는 특장점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 외에도 충청남도 아산과 근접한 세종, 대전, 청주 등 충청권 전반은 물론 서울과 목포를 잇는 서해안 고속도로와 인접한 지리적 장점 덕에 전주, 광주 등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산 스파포레 투숙객들은 아산스파비스와 연결되는 전용 게이트를 통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는 사계절 최상급 온천수 기반의 워터파크·온천 시설로 어린이용 키즈풀, 실내외 온천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한 캠핑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파포레 투숙객에게 객실당 아산스파비스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아산 스파포레가 도심 속 휴양공간을 대표하는 글램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투자를 진행하는 한편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프리미엄 시설에 걸맞은 품질 높은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