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현석의 쵸이닷’ 밀키트 12종 로켓프레시 신규 입점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05-05 09:42:5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최현석의 쵸이닷(Choi Dot)’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론칭하며, 간편식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최현석의 쵸이닷’은 청담동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쵸이닷’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된 밀키트 브랜드로, 집에서도 손쉽게 조리해 고급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팡은 이번 쵸이닷 밀키트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셀렉션을 한층 강화했다. 쿠팡은 최근 6개월간 벽제갈비 국탕 5종, 크리스탈제이드 메뉴 4종, 1++ 등급 한우 맛집 ‘조우’ 국탕 4종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쿠팡 로켓프레시에 신규 입점하는 ‘쵸이닷’ 제품은 ▲봉골레 파스타, ▲가리비 바질페스토 파스타, ▲트러플 크림 뇨끼, ▲새우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새우 명란 오일 파스타, ▲바질 고르곤졸라 뇨끼, ▲바질 고르곤졸라 리조또, ▲가리비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 생면, ▲페투치네 생면, ▲트러플크림 버섯 리조또 등 총 12종을 5일인 이날부터 선보인다.
쿠팡은 쵸이닷 밀키트 입점을 기념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롭게 입점한 쵸이닷 밀키트 12종과 기존에 로켓프레시에서 판매하던 최현석 셰프의 가정간편식 및 밀키트 9종, 총 21종 제품을 10~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관련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천 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해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