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10년 만에 뚜레쥬르 모델 재발탁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 보유”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뚜레쥬르 광고 영상 공개
CJ푸드빌 “김수현과의 케미로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 적극 홍보할 것”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9-20 09:49:01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김수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뚜레쥬르는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인 뚜레쥬르는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린다.
또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과의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