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대학생 봉사단 ‘노인의 날’ 간식 나눔 봉사 진행

노인의 날 맞아 어르신에게 간식 나눔
전통간식 키트 총 30개와 손편지 전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14 09:42:1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4일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 나눔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 8기 2조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신사노인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4일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0어르신들을 위한 간식 나눔에 나섰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사랑의 간식 꾸러미는 연양갱과 약과, 떡, 강정 등 어르신의 취향을 반영한 전통간식 키트로, 이날 봉사단원들은 미리 준비한 복주머니 안에 간식을 넣어 정성스럽게 포장했고, 간식 키트 총 30개를 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또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직접 작성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고, 복지관 내 주요 생활공간을 청소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손을 보탰다.

 

bhc 치킨 관계자는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을 위해 간식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 2017년부터 대학생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고, 현재 활동 중인 8기 단원들은 월 2회 봉사활동을 기획·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