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의 낭만' 실현 캠페인 전개…레이밴 선글라스 증정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보증 연장·사이드 스텝 장착 등 구매 혜택 강화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06-05 09:41:04

▲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Ride Your Dream) 캠페인 전개/사진=지프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지프가 브랜드의 상징인 랭글러(Wrangler)를 중심으로 자유와 모험의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프로드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랭글러를 오랫동안 동경해온 고객들의 열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자유와 낭만의 또 다른 상징인 레이밴과 협업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

 

레이밴은 1937년 미국 육군 항공대 조종사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렌즈에서 출발한 아이웨어 브랜드로, 이후 대중문화 속에서 자유와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밀리터리 기반의 유산을 공유하는 랭글러와 레이밴의 조합은 이번 캠페인에서 지프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평가다.

 

지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6월 중 랭글러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레이밴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의 차량 운용 스타일에 따라 실질적 혜택도 제공된다. 2년 보증 연장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는 오랜 시간 동안 자유와 모험이라는 브랜드 본질을 지켜온 동반자로, 고객의 꿈을 함께 실현해왔다”며 “이번 캠페인이 랭글러를 오랫동안 꿈꿔온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