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서 ‘앙팡과 함께하는 우리 아이 쿠킹 클래스’ 진행
오는 6월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40개점에서 요리 강좌 개최
참가 시 앙팡 인기 제품 구성 선물세트 증정…SNS 이벤트 등 혜택 풍성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04 09:40:0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다음달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총 40개점에서 ‘서울우유 앙팡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앙팡’은 지난 1992년 11월 첫 선을 보인 어린이용 유제품 브랜드다.영양 섭취를 고려한 제품 설계를 바탕으로 최상급 1급A 원유만 사용했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아이들의 든든한 영양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앙팡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마트 32개점 ▲스타필드 4개점 ▲트레이더스 4개점 등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앙팡 제품을 활용해 치즈멜팅 프렌치토스트, 요거트 케이크, 치즈우유 스콘, 로제 컵피자 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다.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앙팡 우유(100㎖/180㎖) 각 3개 ▲앙팡 요구르트(65㎖) 5개 ▲배도라지/ABC 앙팡 유기농 주스(120㎖) 각 2개 ▲앙팡 어린이치즈(10매입) 1개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앙팡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수업 후기를 올리면 7월 중 추첨을 통해 ‘앙팡 인형 키링’을 제공한다. 앙팡 쿠킹 클래스의 세부 일정 및 수강신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앙팡의 다양한 제품을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해보고,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도록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