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세전 연 5% 중개형 ISA 전용 RP 특판
'KB증권 중개형 ISA'고객 대상
세전 연 5% 특판RP(180일물), 1인당 최대 1000만원까지 선착순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4-06-03 09:40:55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KB증권이 중개형 ISA 계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5%의 특판RP(180일물)를 판매하고 있다. 절세혜택과 효율적인 자산관리 가능한 ‘KB증권 중개형 ISA’ 고객 대상으로 세전 연 5%의 특판RP(180일물)를 1인당 최대 1000만원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세전 연 5.0%의 특판RP(180일물)를 판매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판RP는 1인당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참여 가능하며, 판매기간(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내에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개설하거나 타사로부터 중개형 ISA 계좌 이전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수할 수 있다. 이미 KB증권에 중개형 ISA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도 5월 31일 기준 총 납입금액이 100만원 이하라면 매수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중도해지시에는 세전 연 0.85%(만기 후부터는 세전 연 0.10%)의 수익률이 지급된다.
더불어,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 증권사 등에서 ISA 계좌를 KB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입금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넷플릭스 주식을 증정하고, 골드바 및 국내·미국주식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한 ‘이사(ISA)하면 KB증권이 핫한 주식 쏜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금융상품(펀드, 채권, ELS, RP 등)과 함께 국내 상장 주식까지 담을 수 있는 중개형 ISA는 19세 이상 거주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3년 이상 보유하면 최대 400만원(서민형 기준)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최근 ISA 계좌의 납입한도 확대 및 세제 혜택 강화 방안이 논의되면서 ISA 계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금번 특판RP를 중개형 ISA 계좌를 통해 가입할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이자소득을 비과세로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 및 특판RP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KB M-able(마블)’ 등을 통해 가입 또는 매수할 수 있으며,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