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세전 연 5% 중개형 ISA 전용 RP 특판

'KB증권 중개형 ISA'고객 대상
세전 연 5% 특판RP(180일물), 1인당 최대 1000만원까지 선착순

황동현 기자

robert30@naver.com | 2024-06-03 09:40:55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KB증권이 중개형 ISA 계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5%의 특판RP(180일물)를 판매하고 있다. 절세혜택과 효율적인 자산관리 가능한 ‘KB증권 중개형 ISA’ 고객 대상으로 세전 연 5%의 특판RP(180일물)를 1인당 최대 1000만원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세전 연 5.0%의 특판RP(180일물)를 판매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이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5.0%의 특판RP(180일물)를 판매하고 있다/사진=KB증권 제공
이번 특판RP는 1인당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참여 가능하며, 판매기간(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내에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개설하거나 타사로부터 중개형 ISA 계좌 이전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수할 수 있다. 이미 KB증권에 중개형 ISA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도 5월 31일 기준 총 납입금액이 100만원 이하라면 매수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중도해지시에는 세전 연 0.85%(만기 후부터는 세전 연 0.10%)의 수익률이 지급된다.

더불어,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 증권사 등에서 ISA 계좌를 KB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입금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넷플릭스 주식을 증정하고, 골드바 및 국내·미국주식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한 ‘이사(ISA)하면 KB증권이 핫한 주식 쏜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금융상품(펀드, 채권, ELS, RP 등)과 함께 국내 상장 주식까지 담을 수 있는 중개형 ISA는 19세 이상 거주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3년 이상 보유하면 최대 400만원(서민형 기준)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최근 ISA 계좌의 납입한도 확대 및 세제 혜택 강화 방안이 논의되면서 ISA 계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금번 특판RP를 중개형 ISA 계좌를 통해 가입할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이자소득을 비과세로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 및 특판RP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KB M-able(마블)’ 등을 통해 가입 또는 매수할 수 있으며,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