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봄 벚꽃 온기 담은 뉴 컬러 ‘더스티 핑크’ 선보여

봄 벚꽃의 은은한 온기에서 영감 받아 뉴 컬러 선봬
세련미와 우아함 공존…감각적 스타일로 외출 즐거움 더해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6-02-05 09:39:5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는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신규 컬러 ‘더스티 핑크’를 출시하며 컬러 라인업 강화와 함께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5일 밝혔다.


부가부가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벚꽃의 은은한 온기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고 따뜻한 핑크빛 색조가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내고, 고요함과 아름다움, 현대적인 우아함을 담아내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 부가부 신규 컬러 ‘더스티 핑크’를 적용한 ‘더스티 핑크 컬러의 오거나이저’ ‘부가부 폭스 5 리뉴’ ‘부가부 버터플라이 2 & 풋머프’/사진=부가부 제공

 

또 따뜻한 어스 톤을 바탕으로 한 이 컬러는 봄이 지닌 자유로움과 탐험, 새로운 시작의 감성을 표현했다.


신규 컬러 ‘더스티 핑크’는 부가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와 1초 폴딩으로 사랑받는 완벽한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 2’ 두 가지 스트롤러(유모차)로 선보인다.

 

기존 블랙, 네이비, 그린, 토프, 그레이,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에 이어, 봄에 한층 어울리는 화사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색상 추가로 고객들의 컬러 선택의 폭을 넓힌 것.

이외 더스티 핑크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썬 캐노피’, 방한용 액세서리 ‘풋머프’, 스트롤러에 부착 시 아기 용품을 담거나 탈착 시 토트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오거나이저’ 등으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다가온 봄의 시작과 설렘을 부가부만의 핑크빛 컬러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라며 “유아 용품도 패션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신제품과 함께 더욱 감각적이며 개성 있는 봄 나들이를 미리 계획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가부의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신제품은 부가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