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년 프로모션 ‘해리포터 무비이벤트’ 진행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상영 이벤트 진행
25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총 100명 초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내 게시물에 댓글로 이벤트 참여
19일부터 당첨자 개별 안내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2-15 09:39:0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년 프로모션인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을 본격 진행하기에 앞서 해리포터 마니아들을 위해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영화관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손잡고 내년 1월 한 달간 해리포터 IP를 활용한 음료와 푸드, MD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25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중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했던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2’를 관람할 수 있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는 12시30분과 3시20분 총 2회 상영되고, 회차별로 50명(1인 2매 제공)을 선정해 총 100명이 초청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원하는 상영 시각과 가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년 1월 출시되는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모든 관람객에게 해리포터 무료 음료 쿠폰과 푸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해리포터 복장을 입은 베어리스타와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마련된 포토존이 운영된다. 현장 포토 이벤트를 통해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MD와 리유저블 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해리포터 마니아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신상품을 먼저 소개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관람을 통해 스타벅스의 컬래버레이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