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 연휴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6-02-11 09:38:50

▲정관장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사진=정관장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정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어렵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경우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은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하는 방식이다.

‘정몰’에서는 설 메시지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몰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올 한 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면,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톡으로 카드를 보낼 수 있다.

한편, 정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3일부터 18일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관리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말 키링', '박보검 화보 엽서', 'VOGUE 화보집' 등 다양한 굿즈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