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27학년도 대비 ‘올패스’ 출시…최대 300% 환급

계열 변경 및 전형 변화 완벽 대응…편입 영어·수학·논술·전공·토익까지 하나의 패스로 해결
저스틴·홍석기·고하늬 등 전문 강사진의 1:1 밀착 케어 및 전용 스터디카페 지원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21 09:38:4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에듀윌은 에듀윌 편입이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영역을 하나의 패스로 대비할 수 있는 ‘2027 올패스(ALL 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올패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문·이과·최상위 계열 대비까지 편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에듀윌 편입이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하나의 패스로 대비할 수 있는 ‘2027 올패스’를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에듀윌 제공

 

타사 패스 상품들이 인문계·자연계·의약학 계열을 분리해 제공하는 것과 달리, 에듀윌 편입은 수험생들이 학습 도중 계열을 변경(문과→이과 등)하거나 대학별로 상이한 시험 과목을 준비할 때 겪는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을 없앴다.

 

수험생은 추가 결제 없이 ▲편입 영어/수학 ▲논술 ▲생물/화학/물리 ▲토익 등 총 136개 강좌(약 980만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올패스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학습 케어 혜택도 제공된다. 1년간 교재 배송비 지원(쿠폰 13매), 편입 모의고사 13회 응시권,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매일 60초 학습 루틴을 잡아주는 ‘모바일 미라클 모닝’ 서비스와 에듀윌 편입 수강생 전용 스터디카페인 ‘스페이스 알파’ 무료 이용권도 제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강사진 또한 편입 합격 경험을 보유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멘토링을 제공한다. ▲문법 저스틴 ▲수학 홍석기 ▲독해·논리 고하늬 교수 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밴드·카카오톡·문자 등을 통해 1:1 밀착 케어를 진행하며 학습 질문 해결부터 멘탈 관리까지 돕는다.

이외 환급형 상품 선택 시, 합격 대학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최대 297만원)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에듀윌 편입의 오프라인 강의는 강남·신촌·노원·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학원에서는 개인별 학습 수준과 목표 대학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 컨설팅부터 서류 전형 관리, 매월 전국 모의고사를 통한 성적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