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인기템 총집합 ‘다이소몰 연말결산’ 진행

판매·리뷰 데이터 기반 올 한 해 인기 상품 발표
‘신상오픈런·베스트픽 시상식·쇼핑 리포트’ 구성
기간 한정 이벤트 진행…신규 구독자 포인트 제공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2-01 09:36:1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아성다이소는 연말을 맞아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몰 연말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에 이어 지난 1년 간 다이소몰 데이터를 분석한 ‘2025 다이소몰 리포트’를 선보이며, ‘신상오픈런’ 코너를 통해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아성다이소가 연말을 맞아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몰 연말결산’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베스트픽 시상식’ 코너에서는 카테고리별 올해를 빛낸 베스트 아이템을 공개한다. 또 다이소몰과 함께 보낸 지난 2025년의 활동 기록을 살펴 볼 수 있는 ‘2025 나의 쇼핑 리포트’ 등으로 구성했다.


‘2025 다이소몰 리포트’는 판매·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출시 상품 중 다이소몰 판매 TOP3, 2025 매장 픽업 주문 인기 TOP3, 리뷰 속 ‘가성비’ 언급 TOP3 등을 공개했다.

 

올해 출시 상품 중 판매 1위는 ‘VT PDRN 광채 시트 마스크’, 매장 픽업 주문 인기 1위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로 집계되며 마스크팩이 2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찐 가성비템’으로 선정된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캡형)’은 올해에도 ‘가성비’ 언급 TOP1을 기록했다.

‘주목해야 하는 2025 핫템’ 코너에서는 재구매율, 재입고 요청, 리뷰 텍스트 등을 바탕으로 특화 지표를 선보였다. 3회 이상 재구매된 ‘모두의 또산템’ 1위는 재주문률 30%의 ‘리빙 뽑아쓰는 키친타올 150매입’이 선정됐다. 

 

재입고 알림 신청 수를 기반으로 한 ‘재입고 요청 폭주템’ 1위는 2만431회 신청을 기록한 ‘전통 자개 판 스티커 4매입’이었다. 리뷰에서 ‘추천템’이 가장 많이 언급된 제품은 204회 언급된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이었다.

‘신상오픈런’ 코너는 1주차 ‘뷰티 위크’와 2주차 ‘리빙 위크’로 나눠 매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상품을 공개한다. ‘더랩바이블랑두’, ‘투에딧 by 루나 X 세숑 에디션’ 등 신상 뷰티 제품과 인형 옷 입히기, 국내 진공 밀폐 용기 등 리빙 카테고리 신상품이 출시된다.


‘베스트픽 시상식’에서는 올해를 대표한 뷰티·생활용품 아이템과 카테고리별 BEST30을 공개한다. 뷰티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나뉘어 1위 제품을 선정했고, 생활용품은 수납/인테리어, 주방용품, 청소/욕실로 구분해 부문별 베스트를 선정했다. 스킨케어 세부 장르는 미백, 트러블관리, 피지케어, 미스트, 수분충전 등으로 나눠 평가했다.

‘2025 나의 쇼핑 리포트’에서는 고객이 다이소몰에서 보낸 1년의 활동 기록을 요약해 보여준다. 디데이(D-day), 연간 구매 금액, 천원 상품 구매 수, 리뷰 랭킹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연말결산 기간 동안 신상클럽을 구독하고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혜택 이벤트’를 통해 신규 구독자에게 추첨으로 3000 다이소몰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외 ‘에이솔루션 꽃카에디션’, ‘본셉’, ‘프렙바이비레디’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상품과 리뷰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고객에게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할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